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22기 영수 "매력적이시다"…국화 "영수님은 맨처음부터 호감"

뉴시스 남정현
원문보기
[서울=뉴시스]'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사진=ENA, SBS Plus 제공) 2026.01.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사진=ENA, SBS Plus 제공) 2026.01.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나솔사계'에서 22기 영수와 국화가 초고속으로 핑크빛 기류를 만든다.

15일 오후 10시30분 방송하는 ENA·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두 사람이 2회 연속 1 대 1 대화를 나누며 서로에 대한 호감도를 높여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영수는 첫인상 선택부터 국화에게 마음이 있었지만 나이 차이가 부담스러워 거리를 두고 있었다.

이날 그는 결심한 듯 국화에게 "지금 호감 있는 사람이 몇 분이시냐?"라고 묻고, 국화는 "3명"이라고 답한다.

이어 영수가 "혹시 그중에 제가?"라고 묻자 국화는 "당연히 있다"고 말해 분위기가 급반전된다.

국화가 연애 가능한 나이 차이를 묻는 질문에 "10살 연상까지"라고 답한다.


국화는 또 "10살은 되고 12살은 안 되고 그런 건 아니었다"고 설명한다.

이후 두 사람은 대화를 이어가며 예상치 못한 공통점을 발견하고, 국화가 밝힌 '운명적 포인트'에 영수는 "네? 진짜로?"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 한다.

미스터 킴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된 2차 대화에서는 가족 관계와 이혼 후 연애사까지 공유하며 더 가까워진다.


영수는 "아무튼 매력적이신 건 맞는 것 같다"고 말하고, 국화도 "영수님은 맨 처음부터 지금까지 있었다"고 인정해 삼각 구도 긴장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2. 2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