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정지소, '성형 의혹'까지 불러일으켰다…물오른 미모

MHN스포츠 김해슬
원문보기

(MHN 김해슬 기자) 배우 정지소가 몰라보게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정지소는 지난 14일 자신의 계정에 "2026.01.12"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지소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늘어뜨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블랙 자켓에 타이를 연출한 그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과거 아역배우로 활동했던 모습과는 다르게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이목을 모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기 같던 모습이 엊그제인데 벌써 이렇게 성숙해졌다니", "예전 모습이 사라졌다니 좀만 천천히 커라", "폭풍 성장이다", "잘 자랐다" 등 몰라보게 달라진 그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특히 영화 '기생충'과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속 아역으로 출연했던 그의 모습과는 다른 이미지는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해 'KBS 연기대상' 등 시상식에서 모습을 드러냈던 그는 갸름해진 턱선을 자랑하며 '성형 수술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와 관련 정지소는 지난해 진행된 한 인터뷰를 통해 "작품이 정해지면 촬영 한 달 전부터 운동을 열심히 하고 하루에 한 끼, 닭가슴살만 먹는다. 한 달여간 그렇게 사는데 행복하진 않다"며 극한의 다이어트로 체중을 조정하고 있음을 밝히기도 했다.


지난 2019년 개봉한 '기생충'을 통해 존재감을 각인시킨 정지소는 2020년 tvN '방법'을 통해 성인 이후 첫 주연작을 맡았다. 해당 작품 속 그는 파격적인 숏컷에도 도전하는 등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1999년생인 그는 올해 26세이다.

사진= 정지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