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무서운 사람이네" 추성훈, 경수진 돌발 행동에 '깜짝'…온몸으로 방어 (셰프와사냥꾼)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셰프와 사냥꾼' 추성훈이 뜻밖의 상황에 연이어 맞닥뜨린다.

15일 방송되는 채널A '셰프와 사냥꾼'은 인도네시아 라부안 바조에서 예측할 수 없는 흐름 속 '예민 모드'가 발동한 추성훈의 모습을 담는다.

이날 추성훈은 경수진의 돌발 행동을 온몸으로 방어해 웃음을 자아낸다. '셰프와 사냥꾼' 첫 번째 스페셜 멤버로 합류한 경수진은 베이스캠프에서 추성훈과 함께 음식을 만든다.

이때 추성훈은 경수진의 갑작스러운 움직임에 깜짝 놀란다. 특히 경수진을 막으며 "무서운 사람이네"라고 말한다.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추성훈은 현지인에게 발끈하는 모습을 보인다. '셰프와 사냥꾼' 멤버들은 현지인에게 창 사용법을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이 과정에서 현지인은 추성훈을 도발하고, 급기야 추성훈은 "자존심 상한다"고 말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밖에 '셰프와 사냥꾼' 메인 셰프 에드워드 리의 식재료 탐험기도 공개된다. 에드워드 리는 마을 구석구석을 돌며 현지 산물을 찾다가, 기상천외한 식재료를 거리낌 없이 시식 한다. 과연 에드워드 리가 먹은 재료들의 정체가 무엇일지 본 방송을 기대케 만든다.

한편, '셰프와 사냥꾼'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채널A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