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월요극장' 2026 첫 무대, 뮤지컬 '비하인드 더 문' 특별 공연

국제뉴스
원문보기
[김서중 기자]
정문성 캐릭터컷 [사진제공=중구문화재단]

정문성 캐릭터컷 [사진제공=중구문화재단]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재)중구문화재단은 서울 중구민을 위한 특별 공연 프로그램인 '월요극장'의 2026년 첫 작품으로 뮤지컬 〈비하인드 더 문〉 특별 공연을 선보인다. 2월 2일(월) 오후 7시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진행되며, 오는 1월 19일(월) 14시부터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월요극장'은 충무아트센터 휴관일인 월요일을 활용해 서울시 중구 거주민에게 수준 높은 공연 콘텐츠를 제공하는 중구문화재단의 대표적인 주민 문화향유 프로그램이다. 중구민이라면 전석 1만원(1인 2매 한정)으로 예매할 수 있어, 문화 접근성을 높인 기획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정문성 캐릭터컷 [사진제공=중구문화재단]

정문성 캐릭터컷 [사진제공=중구문화재단]


뮤지컬 <비하인드 더 문> 특별 공연은 지난해 12월 한 차례 진행된 바 있다. 당시 티켓 오픈 직후부터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공연 관람 후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 '매우 만족' 93.3%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올해에도 동일한 작품이 다시 한 번 관객과 만난다.

이번 무대에는 배우 정문성이 함께한다. 정문성은 SBS 드라마 '유령'을 통해 매체 데뷔를 한 이후, '육룡이 나르샤', '김과장',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 여러 작품의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연기파 배우다. 이번 공연에서는 특히 섬세한 감정선과 깊이 있는 연기로 작품의 철학적 메시지를 더욱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월요극장 뮤지컬 비하인드 더 문 특별 공연 포스터 [사진제공=중구문화재단]

월요극장 뮤지컬 비하인드 더 문 특별 공연 포스터 [사진제공=중구문화재단]


왕소영 중구문화재단 사장은 "새해를 맞아 중구민과 가장 먼저 만나는 공연으로 월요극장을 선보이게 되어 뜻깊다"며 "높은 만족도를 기록한 작품을 다시 소개하는 만큼, 이번 공연이 2026년 문화생활의 의미 있는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