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틈만 나면,' 엔믹스 해원·설윤→조인성·박정민·박해준, 2026 황금 라인업 공개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SBS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틈만 나면,'이 2026년 맞이 더욱 강력해진 틈 친구 라인업을 전격 공개한다.

SBS '틈만 나면,'은 일상 속 마주하는 잠깐의 틈새 시간 사이에 행운을 선물하는 '틈새 공략' 버라이어티다. 방영 이래 화요 예능 수도권 시청률, 2049 시청률에서 줄곧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2049 시청률 예능-드라마 전체 1위까지 차지하며 막강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특히 이광수를 시작으로 김연경, 차태현, 이서진, 박세리, 다비치, 정재형·이적, 한지민·이준혁, 차승원·공명, 손석구·김다미 등 총 60여 명의 '틈 친구'(게스트)들과 유재석, 유연석의 고급 수다 케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가장 최근인 13일 방송에서는 권상우, 문채원이 함께하며 2049 시청률 1.8%, 가구 4.4%로 2049 동시간대 1위 및 화요 예능 전체 1위는 물론 시즌4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이 가운데 '틈만 나면,'이 2026년을 더욱 화려하게 열 틈 친구 라인업을 전격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장 먼저 시즌4의 이제훈·표예진, 추영우·신시아, 차태현·김도훈, 권상우·문채원의 뒤를 이어 그룹 엔믹스 해원, 설윤이 활약한다. 해원, 설윤은 유재석, 유연석의 영혼을 쏙 빼놓는 텐션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화요일 밤을 장악할 예정이다. 특히 국민 MC 유재석과 '차세대 예능돌' 해원의 만남이 성사되면서 이들이 펼칠 세대 초월 예능 시너지에 기대가 모인다.

이어 배우 이선빈, 김영대가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예능계에서 보기 힘든 김영대의 합류가 신선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유재석과 이선빈의 재회 역시 관전 포인트로 떠오른다. 이선빈은 유재석의 '애착동생' 이광수와의 연결고리로 '틈만 나면,'에서도 여러 차례 소환된 바 있다. 특히 유재석이 그간 두 사람의 오작교임을 공공연히 자부해온 만큼, 유재석과 이선빈이 만들어낼 '세계관 충돌' 케미스트리에 호기심이 증폭한다.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의 출격에도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조인성이 반전 예능감을 예고한 한편 '제46회 청룡영화상' 축하무대로 각종 커뮤니티를 휩쓴 박정민과 함께 지난해 전 국민을 울린 '현실 양관식' 박해준의 유쾌한 입담이 더해질 예정이다. 이에 영화 '휴민트'로 돌아온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과 유재석, 유연석의 왁자지껄 수다 케미에 흥미가 고조된다.


이처럼 더욱 다채로운 '틈 친구'들의 출격을 알린 '틈만 나면,'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더욱 고급스러운 수다 케미와 도파민 폭발 게임이 담길 화요일의 힐링 예능 SBS '틈만 나면,'은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