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시프트업, 지역 취약계층에 500만원 상당 겨울 이불 전달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시프트업은 지난 14일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500만원 상당의 이불을 전달하며 이웃 나눔 활동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서울시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프트업은 사옥이 위치한 서초구 인근 지역 사회공헌 캠페인에 동참하고 있다. 지난 2025년에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심계탕 식사를 지원하고 추석에는 취약 계층을 위한 고기 세트를 전달했다.

시프트업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프트업은 국제 재난 구호와 지역 취약계층 지원, 미래 인재 육성 등의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023년에는 튀르키예 대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회사 구호 성금 10만 달러와 김형태 대표의 사비 1억원을 포함한 총 2억30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지난 2024년에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취약계층을 지원했다. 또한 포스텍 IT융합공학과 학과발전기금 약정 등을 통해 인재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2. 2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