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박근형, ''30살 연하' 김혜수와 부부 호흡…제정신인가 싶어" ('라스')

MHN스포츠 정효경
원문보기


(MHN 정효경 기자) 배우 박근형이 김혜수와의 인연을 전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박근형, 송옥숙, 최현우, 원희가 등장해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박근형은 과거 MBC '장미빛 인생'에서 30살 차이가 나는 김혜수와 부부로 호흡했다고 밝혔다. 당시 박근형은 영화 제작자 역을 맡았으며 김혜수는 신인 배우 역으로 활약했다.

박근형은 "결혼해서 같이 사는 설정이더라"라며 "이 사람들이 정신이 제대로 된 사람들인가 싶었다"며 황당함을 드러냈다. 이어 "너무 나이차가 나니까 민망하더라. 딸 같고 어리니까 감정적으로도 우러나오지가 않았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그러면서 그는 "'왜 저 나이에 배우 한다고 나왔을까' 이런 생각이 들고 (안쓰러웠다)"고 털어놨다.

또 키스신에 대해 박근형은 "간접적으로 표현했다"며 "입술 위에 손가락을 얹는 등의 트릭을 많이 썼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금도 김혜수하고는 연락을 많이 한다. 공연하고 있으면 꼭 찾아와서 보고 간다"고 전했다.


박근형은 이전에도 김혜수를 언급하며, 어린 나이에 활동하는 배우들에 대해 내비친 바 있다. 지난 2023년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박근형은 "김혜수가 고2 때 나와 멜로 연기를 했다"며 "아이들이 어른들 말투를 보고 느끼니까 아이답지가 않은 거다. 커서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 거라고 많이 반대했다"고 밝혔다.

이에 누리꾼은 "김혜수 어릴 때부터 연기 시작하면서 고생 많이 했다. 10대 하이틴스타로 떴는데 상대 역이 노주현, 박근형, 길용우였다. 저 시대에 정말 산전수전 다 겪었는데 아직도 톱스타인 게 대단", "박근형 지금도 멋지시지만 저 때 정말 멋있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HN DB, MBC '라디오스타'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2. 2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