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V-리그 올스타전, 1분 만에 매진…'올스타 빌리지 인 춘천' 축제 예고

뉴시스 문채현
원문보기
1월25일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개최
[인천=뉴시스] 김금보 기자 = 27일 오후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도드람 2023~2024 V-리그 올스타전, V-스타 표승주, 폰푼, 최정민이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 2024.01.27. kgb@newsis.com

[인천=뉴시스] 김금보 기자 = 27일 오후 인천 부평구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배구 도드람 2023~2024 V-리그 올스타전, V-스타 표승주, 폰푼, 최정민이 세레머니를 하고 있다. 2024.01.27. kgb@newsis.com



[서울=뉴시스]문채현 기자 = 한국배구연맹(KOVO)이 2년 만에 돌아오는 V-리그 올스타전 축제 준비를 마쳤다.

KOVO는 오는 25일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열리는 진에어 2025~2026 V-리그 올스타전의 콘셉트는 '올스타 빌리지 인 춘천'으로 정해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별들과 함께 추억이 가득 채워지는 올스타 마을이라는 의미로, KOVO는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KOVO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열린 올스타전 티켓은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구름 관중이 예고된 만큼 연맹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계획이다.

먼저 체육관 밖에서부터 올스타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푸드트럭존이 운영되며, 지난 여수 KOVO컵부터 선보인 KOVO 캐릭터 '에어바운스'가 체육관 외부에 배치돼 포토존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올스타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코보마켓과 사진 촬영이 가능한 포토부스 등 체육관 내부 역시 팬들을 위한 즐길 거리로 가득 채워진다.

경기 시작 후에는 홈페이지 내 직관인증과 직관리뷰를 작성한 팬 중 랜덤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올스타 포토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경기 전·중·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팬과 선수들이 직접 소통하면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본행사 전날인 24일엔 팬 80명을 초청해 선수들과 추억을 쌓는 '올스타 오락실'을 진행한다. 선수와 팬은 한 팀을 이뤄 다양한 미니 게임에 참여할 예정이다.

또한 앞서 공개된 메인 테마송 외에도 이번 올스타전을 위한 AI 테마송 2곡이 행사 당일 공개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al@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2. 2울산 웨일즈 변상권
    울산 웨일즈 변상권
  3. 3신민준 LG배 우승
    신민준 LG배 우승
  4. 4그린란드 군사력 배치
    그린란드 군사력 배치
  5. 5IBK 기업은행 김하경
    IBK 기업은행 김하경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