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포인트경제 언론사 이미지

합천군 가야면 체육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포인트경제
원문보기
[김종태 기자]
합천군 가야면 체육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기념 촬영 모습. [사진=합천군](포인트경제)

합천군 가야면 체육회,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기념 촬영 모습. [사진=합천군](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경상남도 합천군은 15일 합천군 가야면 체육회(회장 이범기)가 합천군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는 가야면 체육회 이범기 회장을 비롯하여 임재후 전)체육회장과 이형섭 수석부회장, 한심희 사무국장, 가야면장 등이 참석해 지역 사회의 복지 향상과 이웃 사랑이 담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합천군 가야면 체육회 회장은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마음으로기탁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면민의 화합과 체력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가야면 체육회는 지난 2023년부터 꾸준히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며 따뜻한 이웃 사랑의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으며, 매년 체육대회, 경로잔치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있다.

김윤철 경상남도 합천군수는 "추운 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을 전달해주신 가야면 체육회에 감사드리며, 소중한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합천군은 지난해 12월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희망 2026 나눔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집중 모금 기간을 운영하고 있으며 기탁받은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가야면 관내 어려운 이웃에 지원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2. 2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포인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