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박나래 전남친, 법정 출석할까…핵심인물 급부상 [핫피플]

OSEN
원문보기
[OSEN=이대선 기자] 29일 오후 서울 상암 MBC 미디어센터에서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방송인 붐과 박나래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2.12.29 /sunday@osen.co.kr

[OSEN=이대선 기자] 29일 오후 서울 상암 MBC 미디어센터에서 2022 MBC 방송연예대상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방송인 붐과 박나래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2022.12.29 /sunday@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 논란 속 전 남자친구의 정체에 대한 의혹도 끊이지 않고 있다.

박나래와 전 매니저의 갈등이 폭로에 폭로, 유출과 반박 등을 거치면서 점입가경이다. 점점 진흙탕 싸움으로 빠져가고 있는 두 사람의 갈등 속에서 또 다른 인물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로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다.

박나래의 매체 인터뷰, 전 매니저들의 반박 입장문 등을 통해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는 단순한 주변 인물이 아닌 횡령 의혹과 회사 운영 부실 논란의 핵심 트리거 중 한 명으로 보인다.

박나래는 전 남자친구에 대해 ‘경영학과 출신으로 회계 공부를 했던 친구’, ‘세무만 담당하는 회계팀 대신 장부 작성, 계약서 검토 등 실무를 도맡았다’, ‘나보다 회사 일에 더 깊이 관여했고, 능력이 있어 월급을 주고 정식으로 채용했’고 주장한 반면 전 매니저는 ‘대학을 한 학기만 다니고 자퇴한 비전문가’라고 설명하셔 경영이나 회계에 대한 전문성이 없음에도 연인 관계라는 이유로 채용됐다는 뉘앙스를 보였다.

또한 금전 거래 의혹에 대해서 박나래는 전 남자친구에게 회삿돈으로 전세 보증금을 송금해 준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직원 복지 차원의 대출이었으며, 회계팀 확인 후 담보 설정과 이자 납입까지 정상적으로 이뤄졌다’고 주장했다. 이에 전 매니저는 박나래가 전 남자친구를 위한 명품 선물 등을 법인 카드로 결제했다고 주장하며 새로 온 회계사가 이 문제를 지적했음에도 시정되지 않았다고 폭로했다.

특히 박나래의 인터뷰 내용에 따르면 전 남자친구는 단순한 직원을 넘어 회사 운영 전반에 깊숙하게 개입한 것으로 보인다. 박나래가 계약서 및 장부 관리에 대해 ‘저와 관련된 계약서도 대부분 그 친구가 검토했다’고 밝힌 부분에서 대표인 박나래보다 회사의 자금 흐름과 법적 서류를 더 상세히 알고 관리한 위치로 짐작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박나래 전 남자친구는 박나래에게 아픈 손가락이자 시한폭탄 같은 존재가 될 가능성이 커졌다. 연인을 직원으로 채용한 것 자체가 불법은 아니지만 대학 중퇴자를 경영학과 출신 전문가로 포장했다는 의혹은 거짓말 논란으로 커져 도덕성에 치명타를 줄 수 있으며, 전 매니저들의 주장대로 남자친구 선물 비용을 법인카드로 처리했다면 명백한 업무상 횡령에 해당하기에 구체적인 해명을 내놓지 못한다면 법적 처벌을 피하기 어렵다.

매니저가 운전하는 차량에서 성행위를 했다는 사생활 유출에서부터 정체가 궁금해졌던 박나래 전 남자친구의 실체가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사건의 단순한 주변인이 아닌 트리거가 될 수 있는 인물인 만큼 향후 법정 싸움에서 그가 증인 등의 형태로 직접 출석할지도 주목된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