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니케' 시프트업, 취약 계층 위해 500만 원 상당 이불 전달…지역사회 나눔 활동 지속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시프트업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500만 원 상당의 이불을 전달했다.

15일 시프트업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500만원 상당의 이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14일 진행된 이번 지원은 서울시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추진하는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가정의 겨울나기를 돕고자 기획됐다.

시프트업 관계자는 "추운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나눔 활동에 동참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시프트업은 사옥이 위치한 서초구 인근 지역 사회공헌 캠페인에 동참해 왔다. 2025년 복날에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식사를 지원했고, 추석에는 취약계층을 위한 고기 세트를 전달했다.

이뿐만 아니라, 국제 재난 구호, 지역 취약 계층 지원, 미래 인재 육성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가고 있다.


2023년에는 튀르키예 대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회사 구호 성금 10만 달러와 김형태 대표의 사비 1억 원을 포함해 총 2억 3,0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 그리고 2024년에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활동을 통해 임직원들이 직접 취약계층을 지원했다.

또한, 포스텍 IT융합공학과 학과발전기금 약정 등을 통해 인재 육성에도 힘쓰고 있다.

한편, 시프트업은 현재 ‘스텔라 블레이드’ 후속작과 신규 IP ‘프로젝트 스피릿’ 등 대형 프로젝트를 개발 중이다. 게임사는 콘솔·PC·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아우르는 글로벌 게임 개발사로서 경쟁력 강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사진 = 시프트업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2. 2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