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조정석, 둘째 득녀한 날 ♥거미와 사는 집 최초 공개…초호화 주방 "부자 냄새 나"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배우 조정석이 아내인 가수 거미와 함께 거주 중인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청계상댕이레코즈'에는 '나혼자 흑요리사| 중식괴물의 집밥 한상(불맛 미쳤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조정석은 부캐릭터인 '댕이 아빠'로 등장해 "오늘 장소가 실제 제가 사는 저희 집이다. 댕이 엄마와 댕이 그리고 제가 함께 사는 집에서 촬영을 해보려고 한다. 설레게도 하고 떨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정석은 "왜 제가 주방에서 인사를 드렸나면, 댕이 엄마랑 댕이가 있어야 하는데 친구 집에 놀러 가서 저 혼자 있다. 혼자 있을 때는 먹고 싶은 것을 시켜서 먹는데, 근데 오늘은 특별히 하려고 한다"라고 했다.

그는 "요즘 '흑백요리사' 재밌게 보고 계시냐. 저는 너무 재밌다. 요리들 너무 먹음직스럽고 어떻게 그렇게 요리를 잘 하시는지"라며 "얼마 전에 조정석씨가 음식 광고를 하시더라. 그래서 그 광고한 음식들로 중화요리를 해보려고 한다"라고 하며 직접 요리를 했다.

직접 만든 짬뽕, 간짜장 등을 먹던 그는 댕이 엄마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고 "외식하자고? 어디? 몇시에 오는데? 거의 다 왔네"라고 말하며 황급히 상을 치워 웃음을 안겼다.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부엌에서 부내가 난다", "집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날 조정석 소속사 잼 엔터테인먼트는 "조정석, 거미 부부가 이날 둘째 딸을 출산해 새 가족이 생겼다"라며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가족들의 사랑과 돌봄 속에서 평안히 회복 중"이라고 밝혔다.

조정석과 거미는 2018년 결혼, 2020년 첫 딸을 품에 안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