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에스앤아이, 여의도 FKI타워 임대자문사로 선정

이투데이
원문보기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제공 이미지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제공 이미지


프롭테크 기반 종합 부동산 관리 서비스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에스앤아이)이 여의도 랜드마크 빌딩인 FKI타워의 임대자문사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지난해 11월 CRE 사업 확대 개편을 통해 종합 부동산 관리 경쟁력을 제고, 실질적인 사업 성과를 빠르게 확보해 나가고 있다. 50여 년간 축적한 건물 자산 관리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FKI타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임대 관리 수행을 통해 건물 자산가치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고도화된 시장 데이터 분석 기반 임대 전략 수립, 임대차 수익 관리 등 빌딩 자산 운영 전반에 걸친 맞춤 통합 솔루션도 제공한다.

에스앤아이는 지난 2013년 FKI타워 준공을 앞두고 LG CNS의 본사 이전 계약을 성사시킨 바 있으며 건물 내 LG화학, 팜한농, 도레이케미칼 등 주요 기업 입주를 추가로 유치했다. 지난해에는 LG에너지솔루션의 여의도 파크원(Parc1) 타워1 임차 재계약 및 LG CNS의 유화증권빌딩 임차 계약 등을 성사시켰다.

부동산 전략컨설팅 조직인 CRE 사업을 총괄하는 정진배 상무는 “에스앤아이는 시설 관리를 넘어 IT 기술과 전략적 임대 관리 역량을 결합한 차별화된 부동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사 임직원에게는 편리한 업무 환경을 건물주에게는 최고의 자산 가치를 제공하는 종합 부동산 관리 서비스 기업으로서 독보적인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앤아이는 LG그룹 계열사의 주요 건물을 비롯해 500여개 동의 건물과 2만1000여 개 매장 관리, 대형 공연장 및 방송시설 관리 경험을 보유한 프롭테크 기반 종합 부동산관리 전문 기업이다.

[이투데이/정유정 기자 (oiljun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