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공연 전 응급실 실려가더니…부활 김태원, 한달만 또 쓰러져 '위독'

머니투데이 전형주기자
원문보기
밴드 부활의 리더이자 기타리스트 김태원이 올해에만 두 차례 쓰러지는 등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밴드 부활의 리더이자 기타리스트 김태원이 올해에만 두 차례 쓰러지는 등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밴드 부활의 리더이자 기타리스트 김태원이 올해에만 두 차례 쓰러지는 등 건강 상태가 좋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부활 보컬 박완규는 지난 14일 방송된 tvN STORY '남겨서 뭐하게'에서 김태원의 근황을 전했다.

박완규는 "기사화는 안 됐는데, 이번에 좀 위험했다. 태원이 형이 작년에만 두 번째 쓰러졌다"며 "(故) 신해철 형님 11주기 추모 공연 전날 쓰러져 간신히 응급실로 모셨다"고 밝혔다.

/사진=tvN STORY ‘남겨서 뭐하게’

/사진=tvN STORY ‘남겨서 뭐하게’


그는 "다행히 잘 깨어나시고 무대 인사도 하셨다. 그런데 그로부터 한달 반 뒤 또 쓰러지셨다. 여러 가지로 안 좋다"고 걱정했다.

이어 "(김태원) 형이 너스레 떨며 '그 강은 안 건너고 돌아왔다'고 하시는데 그런 얘기를 들을 때마다 좋은 것 좀 챙겨 먹지 하는 생각이 들어 많이 속상하다"고 했다.

김태원은 1965년생으로 만 나이 60세다. 1999년 한 살 연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딸과 아들을 두고 있다. 부활의 리더이자 프로듀서인 김태원은 '비와 당신의 이야기', '희야', '사랑할수록', 'LONELY NIGHT', '사랑해서 사랑해서' 등 히트곡을 작사·작곡했다.

전형주 기자 jhj@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