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편스토랑' 문정희, 솥밥부터 백숙까지 '1℃ 밥상'⋯冬 면역력 높인다

조이뉴스24 김양수
원문보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문정희가 1℃ 밥상을 선보인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산지직송 문길동 편셰프 문정희의 겨울철 면역력 올리는 특급 비법이 공개된다. 저속노화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문정희가 음식을 통해 겨울철 체온 1℃를 올려, 건강 지키는 노하우를 소개하는 것. 과연 문정희의 1℃ 밥상은 어떤 메뉴들로 구성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편스토랑 [사진=KBS ]

편스토랑 [사진=KBS ]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문정희는 초인종 소리에 문 앞으로 신나게 뛰어갔다. '산지직송 문길동'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문정희가 제철 식재료를 산지에서 직송해 받은 것. 이날 문정희가 선택한 제철 식재료는 강원도 홍천 통들깨였다. 상상 이상으로 많은 들깨 양에 '편스토랑' 식구들이 놀라자 문정희는 "들깨가 몸을 따뜻하게 한다"라며 "이연복 셰프님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문정희는 "내가 손발이 좀 찬 편이다. 혈액순환이 잘 안 돼서 그런 것 같다"라며 "겨울에 체온 1℃만 올라도 면역력이 크게 상승한다고 한다"라고 따뜻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건강에 중요한지 강조했다. 이에 문정희는 음식을 통해 체온을 올릴 수 있는 일명 '1℃ 밥상'을 준비했다.

이날 문정희가 '1℃ 밥상'으로 선보인 음식은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식재료로 요리한 밥, 샤부샤부, 백숙까지 총 3가지였다. 건강한 식재료들을 활용한 메뉴로, 맛까지 환상 그 자체였다고. 여기에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 역시 눈길을 끌며 '편스토랑' 식구들의 요리 본능을 자극했다는 후문이다.

16일 저녁 8시 30분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