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세이마이네임, 첫 팬 콘서트 2회차 초고속 매진…존재감 입증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세이마이네임

세이마이네임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세이마이네임이 물오른 기세를 이어가며 대세 걸그룹의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걸그룹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팬 콘서트에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세이마이네임은 오는 2월 7일 서울 강북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026 세이마이네임 아시아 투어 팬 콘서트 '아티 걸'(ATTI GIRL) 인 서울'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세이마이네임의 첫 팬 콘서트이자 아시아 투어의 출발점으로, 팬들과 더욱 가까이 호흡하는 특별한 자리가 될 예정이다.

15일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NOL티켓을 통해 예매가 오픈된 가운데, 2회차 공연이 빠르게 전석 매진되며 세이마이네임을 향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데뷔 이후 첫 팬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으며, 세이마이네임은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각지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세이마이네임은 현재 세 번째 EP '앤 아워 바이브'(&Our Vibe) 활동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첫 팬 콘서트를 앞두고 멤버들은 더욱 다채롭고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공연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번 컴백 타이틀곡 '유에프오'(UFO(ATTENT!ON))로 음악방송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쥔 데 이어, 전작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한 초동 판매량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연이은 성과를 통해 세이마이네임은 현재 가요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대세 걸그룹 중 하나로 확실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2. 2윤석열 체포 방해
    윤석열 체포 방해
  3. 3명재완 무기징역 선고
    명재완 무기징역 선고
  4. 4뉴진스 다니엘 가족
    뉴진스 다니엘 가족
  5. 5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