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부매일 언론사 이미지

김명식 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18일 토크콘서트 개최

중부매일
원문보기
[중부매일 김정기 기자] 6·3 지방선거 군수 출마를 준비하는 김명식(49·사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이 오는 18일 오후 4시 우석대학교 진천캠퍼스 온누리관 지승동홀에서 '진천을 말하다, 진천을 설계하다'를 주제로 정책 토크콘서트를 연다.

토크콘서트는 기존의 딱딱한 틀에서 벗어나 전문가 식견과 군민 목소리가 어우러지는 '설계형 토크쇼' 형식으로 펼쳐진다.

핵심은 김 부의장과 김용 전 민주연구원 부원장의 만남이다.

메인 스피커로 나서는 김 부의장은 '진천의 설계자(The Architect)'라는 콘셉트로 진천이 직면한 현안을 정밀 진단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3대 핵심 기둥(Pillar)' 정책을 지도 위에 직접 그리듯 프레젠테이션할 계획이다.

함께 무대에 오르는 김 전 부원장은 '중앙의 전략가(The Strategist)'로서 지방 소멸 위기 속에서 진천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한다.

김 전 부원장은 중앙 정치 무대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김 부의장이 제시한 비전의 실현 가능성을 뒷받침하며 진천 발전을 위한 중앙 네트워크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이다.


행사 격을 높이기 위한 연출도 눈에 띈다.

평소 중후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사랑받는 배우 이기영이 진행을 맡아 자칫 어려울 수 있는 정책 이야기를 군민 눈높이에 맞게 풀어낸다.

김 부의장은 "토크콘서트는 단순한 정치 행사가 아니라, 진천의 10년, 20년 뒤를 고민하는 전문가들의 진정성 있는 설계를 군민께 보고하는 자리"라며 "전문성과 대중성이 결합한 행사가 진천의 새로운 정치·문화적 이정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천을 말하다, 진천을 설계하다' 주제김용 민주연구원 전 부원장과 정책 대담도 김명식,토크콘서트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중부매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