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스토브인디 어워즈 |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게임 플랫폼 '스토브'에서 인디게임 시상식 '2025 스토브인디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토브인디 어워즈'는 지난 한 해 동안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플랫폼의 가치를 함께 만들어 온 작품들을 조명하는 시상식 겸 축제다.
후보작에는 '클레르 옵스퀴르: 33 원정대'를 비롯해 '아르티스 임팩트', '이터널 스트랜드', '다크 데이티 2', '계약X연애', '프렌치커넥션', '플라티나 랩', '폭풍의 메이드' 등 21종의 국내외 게임이 이름을 올렸다.
수상작은 스토브인디 내부 심사와 이용자 참여 요소를 반영해 선정될 예정이다.
특히 매력적인 세계관과 서사를 구축한 '두근두근 서브컬처', 한국어화를 통해 이용자에게 더 높은 몰입감과 즐거움을 선사한 '베스트 로컬라이저', 인디 부스트 랩을 시작으로 이용자들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 성장하고 출시한 게임에 수여하는 '베스트 얼라이언스', 스트리머와 리뷰어들에게 주목받은 게임을 위한 '크리에이터 스포트라이트' 등 총 4가지 부문은 100% 이용자 투표를 통해 선정된다.
스토브는 어워즈 개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5년 후보작 21종에는 전용 15% 할인 쿠폰이 타이틀별로 제공되며, 스토브 스토어 모든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매일 1장씩 지급된다. 쿠폰은 기간 내 중복 없이 사용할 수 있다.
juju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