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김현수기자]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이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6년 2월호를 통해 알파드라이브원(ALPHA DRIVE ONE)과 미우미우(Miu Miu)가 함께한 4종의 커버, 화보, 인터뷰, 디지털 콘텐츠를 공개한다.
알파드라이브원은 Mnet '보이즈 2 플래닛'을 통해 탄생한 8인조 글로벌 K-POP 보이그룹으로, 신인으로는 이례적으로 '2025 MAMA AWARDS'와 'MMA2025' 무대에 연이어 오르며 멤버 전원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번 '데이즈드' 2월호 촬영을 함께한 미우미우 2026년 봄/여름 컬렉션은 일의 중요성과 가치에 대해 묻는다. 알파드라이브원은 노동의 보편적인 상징인 에이프런을 다양한 형태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비롯해 아방뛰르 나파 레더 백 등 미우미우의 아이코닉한 제품을 여덟 멤버 각자만의 개성과 스타일로 소화하며 화보에서 대담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커버에 이어 공개될 내지 화보 또한 그룹 특유의 탄탄한 팀워크와 패셔너블한 태도가 고스란히 담겼다는 후문이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은 지난 12일 발매한 데뷔 앨범 'EUPHORIA'의 타이틀곡 'FREAK ALARM'을 포함한 전곡을 멜론 TOP100에 진입시키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으며, 데뷔 쇼 또한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알파드라이브원과 미우미우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2월호를 비롯해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