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갤러리아 새해 첫 세일 18일 종료…최대 50% 파격

뉴스1 이동원 기자
원문보기

2일부터 시작된 세일, 30여 브랜드 최대 30% 할인

시즌오프 최대 50% 갤러리아 APP 이벤트 18일 마감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5.10.16/뉴스1 ⓒ News1 이동원 기자

갤러리아타임월드 전경. (갤러리아타임월드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2025.10.16/뉴스1 ⓒ News1 이동원 기자


(대전=뉴스1) 이동원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의 새해 첫 대규모 세일 행사가 오는 18일 막을 내린다. 지난 2일부터 시작된 이번 행사는 의류, 잡화, 유아동, 스포츠 등 3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브랜드 시즌오프 행사로는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미소페', '탠디', '닥스' 등 잡화 브랜드부터 '아디다스', '나이키'를 포함한 스포츠 브랜드까지 폭넓은 할인이 진행됐다. 갤러리아 앱 이벤트도 18일까지 이어져, 갤러리아카드나 제휴카드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한화리조트 숙박권이나 G캐시의 행운을 추첨 증정한다. 또한, 캐주얼, 유아동,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금액 할인권도 앱에서 받을 수 있다.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 매장에서는 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다채로운 추가 행사를 진행한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 브랜드 '부가부'는 유모차, 하이체어 일부 품목 구매 시 할인과 사은품을, '골든듀'는 아코야 진주 귀고리 20% 할인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이 외에도 '바바라' 균일가전, '나이키 골프' 이월 상품 최대 40% 할인전, '젠한국' 테이블웨어 할인전 등이 마련됐다.

한편, 다가오는 설을 맞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도 진행 중이다. 지난 14일부터 정육, 청과, 수산, 와인, 건강 선물세트를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5%에 해당하는 G캐시 또는 갤러리아상품권을 제공하는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newskij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