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연휘선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이미주가 새 소속사 AOMG에서 확 달라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미주는 지난 14일 개인 SNS에 소속사 AOMG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미주는 전과 다른 이미지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층 진해진 눈화장부터 블랙 슬리브리스 원피스가 이미주의 가녀린 어깨선을 드러내며 한층 과감한 스타일 변신을 보여줬다.
과거 이미주는 청순, 발랄한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으로 그에 맞는 이미지를 보여줬던 터. 방송인 유재석과 함께 했던 안테나에서도 그의 유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는 여전했다.
그러나 최근 그는 안테나를 떠나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힙합 레이블 AOMG 소속 아티스트가 됐다. 이에 맞춰 연예인 이미주의 이미지 또한 한층 변모하는 모양새다.
실제 이미주가 공개한 프로필 외에도 AOMG 측은 다양한 스타일링 변화가 담긴 전신 프로필 컷들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사진들에서는 이미주가 길게 늘어트린 머리에 앞머리를 덮을 정도로 깊이 눌러쓴 모자, 통이 넓은 청바지로 트렌디한 스타일에 특유의 작은 얼굴을 강조했다.
이 밖에도 AOMG 측은 2.0 리브랜딩 ‘Make It New(메이크 잇 뉴)’ 프로젝트의 핵심 주자이자 육각형 아티스트로 이미주의 전방위적 행보를 예고한 바. 이미주의 달라진 변화가 기대를 모은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AOMG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