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子 절연' 고백한 이혜정, ♥남편과 불화에 답답함 호소…"언제까지 바라만 봐야 되냐" (빅마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이혜정이 남편을 향해 불만을 털어놓았다.

14일 공개된 유튜브 '빅마마 이혜정'에서는 '[2026 신년운세 2탄] "아무에게도 말 안한 비밀" 타로 카드가 정확히 집어냈습니다!'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혜정은 신년을 맞아 2026년을 운세를 보기 위해 타로점을 보는 시간을 가졌다. 타로 마스터와 마주한 이혜정은 남편 건강에 대해 가장 먼저 질문했다.

타로 마스터는 "행복하실 것 같다. 하고자 하는 거에 대해 다 가진다는 느낌이다. 누가 뭐라고 하지 않아도 '내가 만족하면 된다'라는 기준이 확실히 있으신 분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타로 마스터는 "가만히 내버려 두면 그냥 본인이 혼자서 행복한 사람이다. 본인에게 의견을 제시하는 게 카드에 나온다. 고지식하고 꽉 막힌 사람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그게 그 사람의 행복인 거다"라고 전했다.



결과를 듣던 이혜정은 "나는 그게 답답해 죽겠다"고 토로했고, 타로 마스터는 "근데 선생님도 어느 정도는 내려 놓으셔야 된다. 혼자 내 방에 있을 때 행복하신 분이다"라고 조언했다.


이혜정은 "아주 독립적인 사람이다. 난 언제까지 그렇게 바라만 봐야 되냐. 아휴, 내 팔자야"라며 독립적인 남편의 모습에 답답함을 드러냈다.

이어 타로 마스터는 이혜정의 마음 상태에 주목했다. "일적인 건 걱정할 게 없는데, 마음을 챙기셔야 할 것 같다. 상처받은 마음이 너무 크게 자리잡고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이혜정은 최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해 아들과 절연했음을 밝혔다. 아들의 비즈니스를 도와줬으나, 아들의 냉랭한 반응에 상처를 받았다고 밝힌 이혜정은 "아들 대신 며느리와 소통했고, 아들이 집에 올까 봐 CCTV를 달고 도어락도 바꿨다. 그러니 얼마 전에 아들이 집으로 찾아와 잘못했다고 사과를 했다"고 전한 바 있다.

사진= 유튜브 '빅마마 이혜정'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2. 2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