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차가네' 차승원·추성훈, 소스 전쟁 속 신입 딘딘·대니구 합류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방콕 한복판에서 벌어지는 리얼 매운맛 소스 쟁탈전이 더욱 뜨거워진다.

‘차가네’ 방콕에서 매운맛 전쟁 본격화…추성훈 독주 시작 (출처= tvN ‘차가네’)

‘차가네’ 방콕에서 매운맛 전쟁 본격화…추성훈 독주 시작 (출처= tvN ‘차가네’)


오늘(15일, 목) 저녁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차가네' 2회에서는 새로운 매운맛을 찾아 나선 차가네 조직의 방콕 출장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첫 방송부터 장르적 시도로 주목받은 '리얼 갱스타 시트콤'답게 보스 차승원, 행동대장 추성훈, 신원미상 토미의 예측불가 행보가 이어진다.

본격적인 소스 개발에 돌입한 차가네 3인방은 서로 다른 취향을 드러내며 갈등을 겪고, 이 과정에서 2인자 추성훈의 독주가 시작된다. 그는 글로벌 MZ세대의 입맛을 정조준하며, 50년 전통 로컬 소스 가게까지 직접 찾아가는 등 치밀한 시장 조사에 나선다. 또한 보스 몰래 의문의 조력자와 접선을 시도하며 조직 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뒤늦게 추성훈의 움직임을 감지한 차승원 역시 반격에 나선다. "네가 MZ는 아니잖아"라는 말로 견제를 시작한 그는 위기 속에서도 태국 현지 재료로 김치를 만들어보는 등 새로운 매운맛 개발에 몰두하며 한 방을 노린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입 조직원 딘딘과 대니구의 첫 등장도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형님들에게 갑작스럽게 조우한 두 사람은 "너 왜 왔어?"라는 질문에 당황하면서도 생존을 위한 전략을 구사하며 신입으로 인정받기 위한 고군분투를 펼친다.

과연 방콕에서 펼쳐지는 소스 전쟁의 승자는 누가 될지, '차가네' 조직 완전체의 케미는 어떤 매운맛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2. 2울산 웨일즈 변상권
    울산 웨일즈 변상권
  3. 3신민준 LG배 우승
    신민준 LG배 우승
  4. 4그린란드 군사력 배치
    그린란드 군사력 배치
  5. 5IBK 기업은행 김하경
    IBK 기업은행 김하경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