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화사, 박정민 '청룡 무대' 비하인드…"SNS 끊고 산속에"

MHN스포츠 장혜원
원문보기

(MHN 장혜원 기자) 화사가 박정민과 함께해 화제를 모았던 청룡영화상 'Good Goodbye' 무대 당시 "SNS를 끊고 산속에 있었다"고 털어놨다.

14일 공개된 W KOREA 인터뷰 영상에서 화사는 "현재 콘서트 연습에 올인하면서 이 추운 겨울을 굉장히 따뜻하게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솔직히 안 믿긴다. 일단 내가 하던 대로 흘러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화사는 지난해 제46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배우 박정민과 'Good Goodbye' 무대를 꾸미며 환상 케미로 주목받았다.

그는 당시 반응에 대해 "사실 내가 그 시점에서 SNS를 끊었다. 그때 산 속에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친구들이 패러디 영상을 많이 보내줘서 봤는데 재밌더라. 특히 이창호와 김지유의 영상을 재밌게 본 기억이 있다"고 했다.

'Good Goodbye' 활동 당시 무대 중 기억에 남는 순간도 콕 짚었다. 화사는 "동료 휘인과 함께했던 무대도 박정민과 함께했던 무대도 좋았지만 그 중에서도 '뮤직뱅크'에서 꾸민 마지막 무대가 가장 인상 깊었다"고 밝혔다.

그는 "마지막 인사 후 짐가방을 들고 떠나는 콘셉트였는데 그때 정말 굿 굿바이 하는 느낌이었다"며 "눈물이 고이지만 환하게 웃는 것 같은 느낌이 진심으로 우러나왔던 순간이라 잊히지 않는다"고 말했다.


화사는 17일과 18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데뷔 첫 단독콘서트를 연다.

사진=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2. 2울산 웨일즈 변상권
    울산 웨일즈 변상권
  3. 3신민준 LG배 우승
    신민준 LG배 우승
  4. 4그린란드 군사력 배치
    그린란드 군사력 배치
  5. 5IBK 기업은행 김하경
    IBK 기업은행 김하경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