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누난 내게 여자야', 최종 커플 그 후 이야기…스페셜 영상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12살 차이를 극복한 최종 커플의 탄생으로 화제를 모은 '누난 내게 여자야'가 출연진의 못다 한 이야기를 담은 스페셜 비하인드 코멘터리 영상을 17일 오전 11시 웨이브를 통해 공개한다.

‘누난 내게 여자야’ 최종 커플 근황 공개…현실 커플로 이어졌나 (출처=웨이브)

‘누난 내게 여자야’ 최종 커플 근황 공개…현실 커플로 이어졌나 (출처=웨이브)


KBS 2TV '누난 내게 여자야'는 일에 몰두하느라 사랑을 놓친 누나들과 나이 차이를 뛰어넘어 진심을 전한 연하남들의 로맨스를 그린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12일 방송된 최종회에서는 구본희·김무진, 고소현·김상현, 김영경·김현준까지 세 커플이 성사되며 훈훈한 마무리를 장식했다.

공개될 코멘터리 영상에는 김무진이 구본희에게 "기다리고 있으니 처음 만났을 때가 생각난다"며 웃는 모습이 담겼고,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에서도 여전한 애정이 느껴져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구본희를 두고 선의의 경쟁을 펼쳤던 김무진과 김상현이 당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으며 그간의 긴장감 어린 관계를 돌아보는 장면도 예고됐다.

특히 시청자들이 궁금해했던 최종 커플들의 '현커' 여부도 영상 속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상현은 "퇴근하고 맨날 데리러 가고, 같이 밥 먹고…"라며 근황을 전했고, 고소현 역시 "자기 전에 영상통화도 길게 하고…"라고 덧붙이며 현실 커플로의 발전을 짐작하게 했다.

구본희와 김무진은 "우리 그날 되게 늦게까지 놀았다"며 데이트 뒷이야기를 전하는 등 방송 이후 이어진 진짜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2. 2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