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여봐요 동물의 숲 3.0 업데이트 신규 콘텐츠 '리조트 호텔' (사진출처: 3.0 업데이트 CM 영상 갈무리) |
작년 10월에 발표됐던 ‘모여봐요 동물의 숲’ 3.0 업데이트가 드디어 적용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갑돌 패밀리가 운영하는 리조트 호텔,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새로운 꿈속 세계, 젤다의 전설 등 컬래버레이션 아이템, 수납공간 증가 등 편의성 강화가 포함된다. 3.0 업데이트에 맞춰 닌텐도 스위치 2 에디션도 발매됐다.
한국닌텐도는 15일 모여봐요 동물의 숲 3.0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스위치 2 에디션을 출시했다. 게임을 보유하고 있다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해서 3.0 버전을 즐길 수 있다. 3.0 업데이트에는 여러 신규 콘텐츠가 포함된다. 갑돌 패밀리를 도와 객실을 꾸미거나, 호텔 방문객에게 코디를 제안하는 리조트 호텔이 열린다. 이를 통해 쿠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고, 보상에는 닌텐도 고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패미컴 등도 포함된다.
게임 내에서 잠이 들면 방문할 수 있는 꿈속 세계도 열린다. 가구, 나무 등을 배치하거나, 하천을 파거나 절벽을 깎는 지형 변화도 가능하다. 여기에 젤다의 전설, 스플래툰, 레고를 모티브로 한 컬래버레이션 아이템도 추가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수납공간이 5,000칸에서 9,000칸으로 확장되고, 어지러운 지역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는 도루묵 정리 센터가 추가되는 등 편의성이 높아진다.
3.0 업데이트에 맞춰 닌텐도 스위치 2 에디션도 발매된다. 스위치 2 버전에는 조이콘 2 마우스 조작, 최대 4K 30프레임까지 가능한 해상도 향상, 주민을 부르는 메가폰 등 내장 마이크를 사용한 기능, 스위치 2 자체 채팅 기능인 게임챗 및 카메라 플레이 지원 등이 포함된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 스위치 2 에디션은 6만 9,800원이다. 스위치 1 버전을 보유하고 있다면 5,000원짜리 패스를 구매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