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데상트골프, 2026 신제품 ‘컴포트 골프화’ 출시

스포츠W 임재훈
원문보기
[임재훈]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Descente Golf)가 공식 후원 선수들의 실착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인 ‘컴포트(COMFORT) 골프화’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골프화는 단순한 신발이 아니라, 스윙 밸런스와 하체 안정감, 라운드 내내 컨디션을 좌우하는 ‘장비’로 여겨진다. 이에 데상트골프는 ‘컴포트 골프화’ 개발 전 과정에 선수들의 사전 테스트 결과를 반영, 실전에서 체감되는 디테일을 정교화했다.

‘컴포트 골프화’의 핵심은 이중 구조로 설계한 ‘듀얼 폼 미드솔’이다. 뛰어난 탄성과 충격 흡수력을 갖춘 ‘쿠셔닝 폼’과 발 전체를 단단히 받쳐주는 ‘스태빌리티 폼’을 층별로 적용해, 장시간 라운드에서 부담을 줄이고, 강한 스윙의 순간에도 흔들림 없는 하체 밸런스를 구현했다.

접지력을 강화한 아웃솔도 결합해 보행과 스윙 전 구간에서 불필요한 힘 소모를 낮추고 안정감을 끌어올렸다. 아웃솔은 체중 이동에 따른 자연스러운 발 구름과 경사 지형에서 안정감을 제공한다.

또한, 천연 가죽 외피는 착용을 거듭할수록 발 형태에 맞춰 핏을 정교하게 잡아가며, 소재 특유의 부드러움과 통기성으로 편안함과 쾌적함을 더한다. 보아(BOA) 시스템은 간단한 조작만으로 조임을 균일하게 조절해 개인별로 정밀한 착화 세팅이 가능하다. 남성용은 화이트·블랙·라이트그레이 등 총 3가지 컬러, 여성용은 화이트·블랙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데상트골프는 올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한국프로골프(KPGA)투어,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 등 골프화 부문의 후원 선수를 대거 확대하며 ‘팀 데상트골프’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투어 현장에서 검증된 체감 포인트를 기반으로 퍼포먼스 골프화 메시지를 한층 선명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동은(사진: 데상트골프)

이동은(사진: 데상트골프)



LPGA의 이동은은 컴포트 골프화에 대해 “가볍고 가죽도 부드러워 착화감이 정말 편하다. 라운드 내내 발에 부담이 덜해 플레이에 집중하기 좋았다”고 말했다.

데상트골프의 맹태수 사업부장은 “컴포트 골프화는 선수 실착 기반으로 완성도를 끌어올린 제품이다. 올해는 더 많은 선수들이 데상트골프 골프화를 신고 경기에 임하는 만큼, 투어 현장에서의 검증 스토리로 퍼포먼스 골프화 가치를 선명하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