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차주영, 성시경 만났다..엄친딸·엄친아의 '만날 텐데'

MHN스포츠 장혜원
원문보기

(MHN 장혜원 기자) 배우 차주영이 성시경을 만났다. 15일 관계자에 따르면 차주영은 최근 성시경과 만나 유튜브 채널 '만날 텐데' 촬영을 마쳤다.

차주영은 오는 28일 영화 '시스터' 개봉을 앞두고 유튜브 예능에 출연, 성시경과 만나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다. 솔직하고 시원한 입담을 가진 차주영이 성시경과 만나 토크를 펼친 것. 미국에서 유타 주립대학교 경영학과를 나온 엘리트인 '엄친딸' 차주영과, 연예계 대표 엘리트 '엄친아' 성시경의 만남에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관심이 쏠린다.

영화 '시스터'는 거액의 몸값을 노린 납치 사건을 중심으로 인물들 사이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는 스릴러물. 차주영은 이유도 모른 채 납치된 피해자 소진으로 변신해 밀도 높은 연기를 선보인다. 차주영은 올해 영화 '시스터' 외에도 영화 '랜드', 드라마 '클라이맥스' 등의 공개를 앞두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차주영은 지난해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스타뉴스 주최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10th Anniversary Asia Artist Awards 2025, '10주년 AAA 2025')에서 AAA 베스트 액터(여자) 부문 상을 받았다.

한편 차주영이 함께한 '만날 텐데'는 이달 말 공개 예정이다.

사진=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2. 2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