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아기가 생겼어요' 오연서·홍종현, 사랑과 우정 사이

더팩트
원문보기

15년 지기 친구 관계…스틸 공개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에 출연하는 배우 홍종현(맨 위 왼쪽)과 오연서의 스틸이 공개됐다. /채널A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에 출연하는 배우 홍종현(맨 위 왼쪽)과 오연서의 스틸이 공개됐다. /채널A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오연서와 홍종현이 친구와 연인 사이를 넘나든다.

채널A 새 토일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극본 소해원, 연출 김진성) 제작진은 15일 장희원(오연서 분)과 차민욱(홍종현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오랜 친구 사이인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줄타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지는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다. 동명의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장희원과 차민욱은 표정 하나, 메시지 답장만 봐도 서로의 상황을 알아챌 수 있는 가족 같은 사이다. 함께 있으면 편하고 누구보다 잘 통하는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다.

스틸 속 희원은 민욱에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으며 조언을 구하고 있다. 민욱에게 미주알고주알 얘기하는 희원의 표정에서 두 사람의 돈독한 관계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민욱이 홀로 사무실에 남아 야근하는 희원을 응원하기 위해 따뜻한 커피를 건네는 모습이 담겼다. 민욱은 멀리서 희원을 지켜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다. 희원과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늘 "친구"라고 답해오던 민욱은, 희원 곁에 두준(최진혁 분)이라는 예상치 못한 변수가 등장하면서 낯선 감정을 마주하게 된다.


제작진은 "오연서와 홍종현은 극 중 희원과 민욱의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피어나는 복잡 미묘한 감정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라며 "희원과 민욱 그 자체로 분한 오연서와 홍종현의 섬세한 연기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아기가 생겼어요'는 오는 17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