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세븐일레븐, 후덕죽 중식 셰프와 협업 간편식 2종 출시

스포츠W 이유경
원문보기
[이유경]

[SWTV 이유경 기자] 세븐일레븐은 오는 21일 요리경연 프로그램에서 톱3에 오른 중식 셰프 후덕죽과 협업해 푸드 간편식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협업 상품은 ‘후덕죽 고추잡채 삼각김밥’과 ‘후덕죽 중화불고기 김밥’ 2종이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중식 셰프 후덕죽과 협업해 간편식 2종을 출시한다. [사진=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중식 셰프 후덕죽과 협업해 간편식 2종을 출시한다. [사진= 세븐일레븐]



후덕죽 셰프는 신라호텔 중식당 ‘팔선’에서 43년간 근무한 중식 셰프로, 국내 요리업계 최초로 임원 직함을 받았다. 그는 현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중식당 ‘호빈’의 총괄 셰프로 재직 중이다.

‘후덕죽 고추잡채 삼각김밥’은 굴소스로 양념한 밥에 고기 고추잡채 볶음을 올린 제품으로, 고추기름을 사용해 불맛을 구현했다. 또 ‘후덕죽 중화불고기 김밥’은 두반장과 대파 직화 굴소스로 볶은 돼지고기를 주재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짜사이를 더해 식감을 보완했고 당근과 로메인, 우엉, 계란지단 등을 함께 구성해 김밥의 형태는 유지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김밥 구매 시 ‘내몸애70%’ 생수를 증정한다. 또 삼각김밥 구매고객에게는 칠성사이다 제로 250㎖를 제공하는 50% 콤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월부터 최강록·안유성·정지선 셰프 등과 협업해 간편식과 스낵, 라면 등 10여종의 상품을 출시했고, 이들 상품의 누적 판매 수량은 500만개를 넘어섰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