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신스틸러' 최재웅 '은애하는 도적님아' 합류…미스터리 무사 활약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굿맨스토리

굿맨스토리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최재웅이 '은애하는 도적님아'에서 또 한번 더 존재감을 드러낸다.

15일 소속사 굿맨스토리는 "최재웅이 현재 방영 중인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 전격 합류한다"고 전했다.

'은애하는 도적님아'(극본 이선/연출 함영걸)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녀를 쫓던 대군, 두 남녀의 영혼이 바뀌면서 서로를 구원하고 종국엔 백성을 지켜내는 위험하고 위대한 로맨스를 담은 사극 드라마다.

최재웅은 극 중 미스터리한 무사 '미불'로 분한다. 미불은 본래는 양반 신분이었으나 왕 이규(하석진 분)의 폭정으로 가문이 몰락해 노비가 된 후 탈출, 신분을 숨긴 채 비밀조직의 무사로 활동하는 인물이다. 그의 등장은 극 전개에 긴장감과 묵직한 존재감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최재웅은 2003년 뮤지컬 '지하철 1호선'으로 데뷔한 후 연극 '아마데우스' '아트' '일리아드' '트루웨스트'를 비롯해 뮤지컬 '그날들' '모래시계' '곤 투모로우' '파과' 등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으며 무대에서 돋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해왔다. 또한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비밀의 숲 1·2' '닥터로이어' '금주를 부탁해' 등에서도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매 작품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렇듯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온 최재웅이 이번 작품에서 미스터리한 인물 미불에 생동감을 불어넣으며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더욱 주목된다.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매주 주말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2. 2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3. 3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박나래 전 매니저 논란
    박나래 전 매니저 논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