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이번엔 애플 아케이드…2K, 모바일까지 전략 제국 확장

아시아투데이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원문보기

2K가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를 애플 아케이드에 투입하며 PC·콘솔 중심이던 문명 시리즈의 무대를 모바일 구독 플랫폼까지 본격 확장한다.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Firaxis Games)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이하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을 오는 2월 5일(태평양 표준시) 애플의 게임 구독 서비스 ‘애플 아케이드’를 통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비헤이비어 인터랙티브(Behaviour Interactive)가 파이락시스 게임즈와 공동 개발한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은 원작의 핵심 요소를 모바일 플랫폼에 맞춰 이식해 시리즈 고유의 깊이 있는 전략성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문명 VII'에서 플레이어는 역사 속 전설적인 지도자가 되어 제국을 통치하며, 인류 발전의 각 시대마다 새로운 문명을 선택해 자신만의 서사를 완성해 나갈 수 있다.

또한 도시 건설과 영토 확장, 기술 연구 등을 통해 문명을 발전시키고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면서 타 문명과 경쟁하거나 협력해야 한다.

이번 '문명 VII 아케이드 에디션'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원작의 재미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최적화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아이폰과 아이패드 등 모바일 기기에서 자신만의 제국을 건설할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에 특화된 직관적이고 매끄러운 조작 방식을 지원해, 이동 중에도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