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임성근, '흑백2' 고배 마신 '당근 잡채' 재현…"왜 떨어졌지?" (임짱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임성근 셰프가 '흑백요리사2'에서 탈락한 당근 잡채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15일 유튜브 채널 '임성근 임짱TV'에는 '당근잡채 이제는 말할 수 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임성근은 "'흑백요리사2' 지옥에 가서 떨어진 메뉴, 당근 잡채를 해볼까 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당근, 피망, 표고버섯, 닭가슴살, 잣을 보여주며 "식재료는 이게 다다"라고 설명했다.

재료를 다듬는 노하우를 알려주던 임성근은 "우리 똥손분들을 위해 천천히 썰어보면 나무 젓가락 옆 두께로 썰어주면 좋을 것 같다"며 채 써는 시범을 보였다.









그러면서 "제가 칼질을 여러분 눈높이에 맞춰서 했어야 했는데 제가 막 하니까 따라오기 어렵지 않았나 싶다. 반성한다. 칼질도 여러분 눈높이에 맞춰서 하겠다"라고 말했다.

요리를 하던 임성근은 "드셔보시면 '이게 왜 떨어졌지?' 하실 거다"라고 거들었다.


제작진이 "한이 맺혔나 보다"라고 묻자 "그렇다. 당근 요리를 한식에선 없다 보니 떨어질만 했으니까 떨어진 거다. 근데 진짜 맛있다"라고 털어놨다.

당근 잡채를 맛본 제작진은 "다른 게 얼마나 맛있으면 이게 떨어진 거냐"라며 임성근을 치켜세웠다. 임성근은 "백종원 대표가 당근 못 먹는 사람도 맛있게 먹겠다고 했다"며 "저는 다른 분들의 요리를 볼 수 없지 않나. 영상으로 보니 떨어질 만했더라. 저는 당근 요리를 많이 해본 적이 없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임짱TV'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