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크러쉬, '쇼미12' 첫 프로듀서 출사표 "지코와 한 몸, 팀워크 좋아"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강남, 명희숙 기자) 가수 크러쉬가 '쇼미더머니12' 프로듀서로 나서는 소감을 밝혔다.

1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호텔 그랜드볼룸에서 Mnet '쇼미더머니 시즌1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제작진과 프로듀서 8인(지코·크러쉬, 그레이·로꼬, 제이통·허키 시바세키, 릴 모쉬핏·박재범)이 함께 했다.

이날 지코는 자신의 팀 강점에 대해 "저희 둘다 여러 장르는 넘나드는 아티스트다. 참가자분들에게도 그들이 잘하는 거 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를 시도해 그 사람이 가진 포텐을 최대한으로 보여드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저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방영을 통해 대중과 팬 양쪽으로 전달이 된다. 두 채널을 모두 만족 시킬수 있게 하겠다"고 강조했다.

크러쉬 또한 "지코 프로듀서와 '쇼미더머니' 전부터 준비하면서 작업도 많이 했다. 한몸처럼 팀워크가 좋다는 걸 굳이 서로 말하지 않아도 보여줄 수 있다. 그런 점이 저희가 매 라운드를 결치면서 참가자들과의 호흡에도 큰 기여를 할 수 있다"고 각오를 전했다.

'쇼미더머니12'는 2012년 첫 방송 이후 수많은 스타 래퍼와 히트곡을 배출해온 대한민국 대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의 열두 번째 시즌이다. ▲역대 최다 지원자 ▲최다 회차, ▲OTT 플랫폼 확장이라는 변화를 통해 한층 확장된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이날 밤 9시 20분 첫 방송.

사진 = 엑스포츠뉴스 고아라 기자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