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솔영식, 돌발 행동에 영숙 "너 빌런이야?" 직언 날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나는 솔로' 29기 영식이 감정에 휩쓸린 돌발 행동으로 영숙에게 따끔한 조언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나솔영식, 예측불가 언행에 영숙 “정신 차려야 돼” 따끔한 조언 (출처=SBS Plus, ENA '나는 솔로')

나솔영식, 예측불가 언행에 영숙 “정신 차려야 돼” 따끔한 조언 (출처=SBS Plus, ENA '나는 솔로')


지난 14일 방송된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최종 선택을 하루 앞둔 시점에서 29기 출연자들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이날 영식은 5일 차 저녁 돌연 예측불가한 언행을 보이며 혼란을 유발했다.

MC 송해나는 "무슨 생각을 하면서 사는 거야?"라며 당황했고, 데프콘 역시 "폭주를 하고 있다"고 걱정했다.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영식은 영숙에게 대화를 요청했고, 이해하기 어려운 발언들을 이어갔다.

이에 영숙은 "너 빌런이야? 정신 차려, 진짜. 여기저기 다 들쑤시고 다니지 말고"라고 단호히 말하며, "사람들을 너무 배제했다가 한 사람에게만 몰두한 것 같다"는 영식의 해명을 들었다.

하지만 영식이 "더 이상 얘기 안 할래요"라며 말을 아끼자, 영숙은 "왜 이 사람 저 사람한테 다 가서 한마디씩 해서 사람들 입에 너를 오르내리게 만드냐"고 지적했다. 이어 "너 28살이고 돈 벌면서 사회생활 하는 사람이잖아. 사회생활 이렇게 하면 안 된다"며 현실적인 조언도 덧붙였다.

이를 본 MC들은 물론 시청자들도 "속이 다 시원하다", "진짜 필요한 말이었다", "영숙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영숙의 솔직하고 직설적인 조언에 공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