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Play the World, Share the Value"...씰M 온 크로쓰, 티저 사이트 오픈

아시아투데이 이윤파 플레이포럼팀
원문보기
씰M 온 크로쓰. /플레이위드코리아

씰M 온 크로쓰. /플레이위드코리아


모바일 게임 '씰M 온 크로쓰'의 글로벌 런칭을 위한 사전 작업이 시작됐다.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넥써쓰가 공동 퍼블리싱을 진행하는 모바일 MMORPG '씰M 온 크로쓰(영문명: Seal M on CROSS)'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며 글로벌 런칭을 위한 첫 발을 내디뎠다.

이번 티저 사이트에는 "Play the World, Share the Value"라는 슬로건과 함께, 대표 캐릭터인 꾀돌이 토끼가 씰M을 즐기는 모습으로 공개되었다.

씰M 온 크로쓰는 오픈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인 크로쓰(CROSS)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예정으로, 유저들이 게임 내 자산을 자유롭게 거래하고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저 사이트에서 공개된 문구는 이를 잘 나타내며, 전 세계의 유저들이 함께 즐기고 가치를 나눌 수 있는 Web3 게임의 특성을 강조하고 있다.

티저 사이트에 등장한 꾀돌이 토끼는 씰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로, 귀여운 외모와 익살스러운 액션으로 게임의 톤과 분위기를 잘 나타내고 있다. 특히, 꾀돌이 토끼는 게임 내에서 유저들에게 다양한 미션을 제공하며, 씰M의 매력을 한층 더 강조할 예정이다.

씰M 온 크로쓰는 2026년 1분기 내 글로벌 런칭을 목표로 양사가 함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티저 사이트 오픈은 글로벌 팬들에게 게임에 대한 첫 인상을 심어주는 중요한 시작점이기도 하다.


게임은 카툰렌더링과 익살스러운 개그 액션, 콤보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이미 대만, 홍콩, 동남아시아 등에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던 씰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하고 있다.

플레이위드코리아와 넥써쓰는 '로한2 글로벌'의 성공적인 퍼블리싱 경험을 바탕으로, 씰M 온 크로쓰 또한 크로쓰(CROSS)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블록체인 기반의 게임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고 씰M만의 독특한 매력을 더욱 넓은 글로벌 시장에 알릴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