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여의시스템, Moxa 솔루션으로 산업 네트워크 보안 강화

디지털데일리 김보민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김보민기자] 여의시스템은 글로벌 파트너 목사(Moxa)의 차세대 시리얼 디바이스 서버 'NPort G2 시리즈'를 공급해 산업 현장의 네트워크 보안과 연결성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여의시스템은 한국 총판 업무를 맡고 있다.

NPort G2 시리즈는 기존 'RS-232/422/485' 시리얼 장비를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솔루션이다. 최근 산업계 화두인 보안과 운영 안정성에 초점을 맞췄다. 주력 제품인 'NPort 6000-G2'와 'NPort IA5000-G2'는 스마트 팩토리, 발전소 등 데이터 신뢰성이 필요한 환경에 최적화됐다.

주요 특징은 TLS·SSH 암호화를 통한 데이터 보안 전송, 포트·전원·네트워크 이중화 설계(NPort 6000-G2), 실시간 모니터링 및 Modbus 게이트웨이 기능(NPort IA5000-G2), 사이드 마운트 및 LED 상태 표시를 통한 관리 편의성 등이다.

여의시스템 관계자는 "산업 현장에서 디지털 전환이 심화될수록 장비 간의 안전한 연결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NPort G2 솔루션은 고객 네트워크 인프라를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의시스템은 Moxa 기술 트레이닝 자격을 보유한 국내 유일 파트너로 산업용 네트워크 솔루션 기술 컨설팅과 교육도 제공하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