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태훈 달서구청장, '청렴선도도시 달서구' 위해 출근길 직원 대상 청렴캠페인 실시

국제뉴스
원문보기
[백운용 기자]
사진제공=달서구청

사진제공=달서구청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청렴은 공직자가 반드시 지켜야 할 가장 기본적인 가치"라며, "청렴주간을 계기로 청렴의 의미를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일상 속 실천을 통해 앞으로도 '청렴선도도시 달서구'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에 달서구청에 따르면, "지난 13일, '달서온(On) 청렴주간'을 맞아 출근길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캠페인을 실시하며, 청렴 실천 의지를 다지고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에 나섰는 데 이번 캠페인은 '달서온(On) 청렴주간' 이틀째를 맞아 진행된 행사로,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청렴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전달하고 일상 속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전했다.

달서구청은 "이날 현장에서 '흔들리지 않는 청렴, 달서구의 힘입니다' 등의 문구가 적힌 현수막과 피켓을 활용해 청렴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추운 날씨 속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따뜻한 핫팩을 나눠주며 '청렴은 서로를 배려하는 작은 실천에서 시작된다'는 의미를 함께 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달서구청은 "특히, 이태훈 구청장이 직접 캠페인에 참여해 청렴에 대한 기관장의 강한 의지와 솔선수범의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고 강조했다.

또한, 달서구청은 "이번 청렴주간을 맞아 출근길 청렴캠페인 외에도 '청렴 선도구 달서!' 선포식 간부공무원이 솔선수범하는 청렴실천 결의대회 영화 속 사례를 활용한 참여형 청렴교육 청렴 이미지를 담은 '청렴네컷' 부스 운영 직원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청렴캠페인 간부공무원부터 새내기 직원까지 참여하는 청렴방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청렴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고 강조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조사
  2. 2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서대문역 버스 돌진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광주 전남 통합특별시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