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NC, 리니지 클래식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 5개 추가 오픈

뉴스1 김정현 기자
원문보기
(NC 제공)/뉴스1

(NC 제공)/뉴스1


(서울=뉴스1) 김정현 기자 = 엔씨소프트(036570)(NC)가 '리니지 클래식'(Lineage Classic)의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를 추가로 연다고 15일 밝혔다.

리니지 클래식은 전날 오후 8시 시작한 사전 캐릭터 생성에서 최초 10개 서버와 추가 5개 서버가 모두 조기 마감됐다.

이에 NC는 이용자 수요에 맞춰 이날 낮 12시 5개 서버를 증설한다. 이용자는 NC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에서 리니지 클래식을 설치한 후 캐릭터를 미리 만들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면 △서버 △클래스(Class, 직업) △성별 △능력치 등을 정하고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리니지 클래식 캐릭터 사전 생성은 서버와 상관없이 계정 당 1회만 가능하다. 캐릭터명은 같은 서버 내에서 중복이 불가능하다.

리니지 클래식은 NC가 1998년부터 서비스 중인 리니지의 2000년대 초기 버전을 구현한 PC 게임이다. 오는 2월 7일 한국과 대만에서 사전 무료 서비스를 시작하며, 2월 11일부터 월정액 서비스(2만 9700원)로 플레이 가능하다.


NC 측은 "리니지 클래식의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Kri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