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K팝 퀸'의 귀환…블랙핑크, 다음 달 27일 미니 3집 '데드라인' 컴백

디지털데일리 조은별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조은별기자] 예열은 끝났다. 'K팝 퀸' 블랙핑크가 모든 준비를 마치고 오는 2월 27일 완전체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5일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 서드 미니 앨범 데드라인' (BLACKPINK 3rd MINI ALBUM [DEADLINE])을 게재하며 다음 달 27일 오후 1시 세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앨범제목은 지난해 월드투어명인 '데드라인'과 동일하다. YG 측은 "지난해 글로벌 팬들과 함께 울고 웃으며 교감했던 여정의 대미를 이번 컴백을 통해 장식하게 될 전망"이라고 전했다.

앞서 블랙핑크는 지난해 발매한 디지털 싱글 '뛰어(JUMP)'로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 팀 통산 세번째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때문에 이번 앨범으로 어떤 기록을 쓸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YG 측은 "짧지 않은 시간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전한다.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보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16일부터 17·18일까지 일본 도쿄돔에서 월드투어 '데드라인' 무대를 펼치고, 24·25·26일에는 홍콩 카이 탁 스타디움에서 투어의 종지부를 찍을 예정이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주장
    북한 무인기 주장
  2. 2손태진 가족사
    손태진 가족사
  3. 3안세영 인도 오픈 4강
    안세영 인도 오픈 4강
  4. 4이혜훈 청문회 개최
    이혜훈 청문회 개최
  5. 5개코 김수미 이혼
    개코 김수미 이혼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