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염혜란, 망해버린 인생 앞에서 플라멩코 춘다…‘매드 댄스 오피스’ 3월 4일 개봉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가 오는 3월4일 개봉한다.

‘매드 댄스 오피스’는 24시간 완벽하게 살아오던 공무원 ‘국희(염혜란)’가 조금 망해버린 인생 앞에서 플라멩코 스텝을 밟으며 몰랐던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가 오는 3월4일 개봉한다. (사진=디스테이션)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 <매드 댄스 오피스>가 오는 3월4일 개봉한다. (사진=디스테이션)



‘어쩔수가없다’, [폭싹 속았수다], ‘시민덕희’ 등에서의 연기로 주목 받은 염혜란은 이번 영화에서 구청 과장 ‘국희’로 변신한다. 완전무결한 하루를 꿈꾸며 쉼 없이 살아가지만 인생이 삐끗해버린 구청 과장 ‘국희’를 통해 관객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라이징 스타들의 합류도 눈길을 끈다. 영화 ‘시동’, ‘로기완’, 드라마 [괴물] 등에 출연한 최성은은 소심한 성격을 바꾸기 위해 롤모델인 국희를 따라하며 성장하는 구청 주임 ‘연경’ 역을 맡고,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S라인], 영화 ‘서울괴담’ 등에서 연기를 펼친 그룹 오마이걸 출신 아린은 완벽주의 엄마에게서 벗어나고 싶은 ‘국희’의 딸 ‘해리’ 역으로 분한다.

여기에 [직장인들] 시즌2, [메리 킬즈 피플]의 백현진이 현실 감각 없이 열정만 가득한 예술가 ‘로만티코’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나의 아저씨] 등에 출연한 박호산이 ‘국희’와 부구청장을 놓고 경쟁하는 라이벌 총무과장 ‘태식’으로 합류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정열적인 의상을 입고 자유롭게 몸을 맡긴 염혜란의 모습이 담겼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