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FNC엔터테인먼트]ㅁ |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엠피의 미니 1집 '앰플리파이 마이 웨이(Amplify My Way)'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패스(PAS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마치 감전에 걸린 듯한 에이엠피의 모습으로 시작되어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패스' 음원에 맞춰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여기에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이 더해져 더욱 강렬하고 힙한 바이브를 자아냈다.
'패스'는 "어디든 통과할 수 있다"라는 의미의 패스를 모티브로 어떤 장애물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는 자신감을 드러낸 곡이다. 직선적인 가사와 폭발적인 에너지의 사운드는 끊임없이 벽을 넘어 한계를 뛰어넘으려는 에이엠피만의 강인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지난해 9월 데뷔 앨범 이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에이엠피는 이번 신보를 통해 각자의 속도로 꿈의 모양을 찾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전한다. 하유준이 전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김신은 자작곡을 수록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에이엠피의 미니 1집 '앰플리파이 마이 웨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주경제=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