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새신랑' 김종민 "사기 여러번 당했다"…분노에 비속어까지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JTBC '강연배틀쇼 사(史)기꾼들' 15일 방송



JTBC

JT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강연 배틀쇼 사(史)기꾼들' 김종민이 사기를 여러번 당한 경험을 고백한다.

15일 방송되는 JTBC '강연배틀쇼 사(史)기꾼들'(이하 '사기꾼들')에서는 지난번 최태성, 김지윤의 강연에 이어 "사기꾼은 제 주 종목"이라고 선언한 표창원이 무대를 장악할 예정이다.

강연 배틀쇼에 처음 도전하는 대한민국 1세대 프로파일러이자 범죄 분석의 대가 표창원은 배틀 시작부터 좌중을 압도한다. 개국공신 최태성과 썬킴의 강연을 예리하게 지켜본 표창원이 그들의 배틀 노하우를 완벽하게 분석하고, 강연 초반부터 적극 활용하는 것. 이에 기존 '사(史)기꾼들'은 실전에서 드러난 표창원의 순발력과 습득력에 감탄을 쏟아낸다고.

표창원은 강연 시작부터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후 '역사를 뒤흔든 가장 충격적인 사기꾼'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금액만 무려 5조 원에 달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사기 사건인 조희팔 사건을 준비했다. 표창원은 죽음마저 사기 친 조희팔의 미스터리를 밝히는 한편, 그 과정에서 지금껏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놀라운 가설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표창원의 충격적인 가설이 공개되자 MC 강지연은 "일이 너무 커지는데?"라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하고, 썬킴 또한 "쇼킹하다"는 말만 반복할 정도로 충격에 빠진다.

이어 MC 김종민은 그간 자신이 당한 사기 피해 경험담을 다수 공개하며 강연에 깊이 몰입한다. 특히 표창원의 강연 도중, 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사랑받아 본 김종민이 비속어까지 내뱉으며 몰입했다고 전해져 자세한 사연이 무엇일지 본 방송이 더욱 주목된다.

'사기꾼들'은 이날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마차도 노벨평화상 선물
    마차도 노벨평화상 선물
  2. 2FNC엔터 예능 매니지먼트 종료
    FNC엔터 예능 매니지먼트 종료
  3. 3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4. 4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훈련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훈련
  5. 5구룡마을 화재 긴급대응
    구룡마을 화재 긴급대응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