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흑백요리사' 권성준·최강록 투샷…"마피아와 살인마가 우승"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최강록, 권성준.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6.01.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최강록, 권성준.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2026.01.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나폴리맛피아'로 알려진 셰프 권성준이 최강록 셰프와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권성준은 1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최강록과 나란히 선 사진을 올리며 "조린 피자"라고 적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권성준과 최강록이 함께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권성준은 해당 게시물 댓글로 "마피아와 살인마가 우승하는 세계관이라니…흑백요리사 무서운 곳이였네요 ㄷㄷ"라고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는 두 사람의 별명과 과거 넷플릭스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 심사 멘트를 엮은 '밈'을 활용한 것으로 보인다.

권성준은 '나폴리맛피아'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최강록은 조림 요리를 자주 선보여 '연쇄조림마'라는 별명이 붙은 바 있다.

앞서 프로그램 심사 과정에서 안성재 셰프가 최강록의 별명을 설명하는 과정에서 '연쇄조림마'를 '연쇄살인마'로 잘못 말해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권성준은 이를 '마피아'와 '살인마'라는 표현으로 재치 있게 변주한 셈이다.


최강록은 최근 '흑백요리사2' 우승자로 이름을 올렸고, 권성준은 '흑백요리사1' 우승자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영교 서울시장 출마
    서영교 서울시장 출마
  2. 2피자헛 차액가맹금 반환
    피자헛 차액가맹금 반환
  3. 3UAE 방산 협력
    UAE 방산 협력
  4. 4녜웨이핑 9단 별세
    녜웨이핑 9단 별세
  5. 5김민재 결승골
    김민재 결승골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