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비에이치아이, 매출액 1조원 시대" – 신한투자證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15일 비에이치아이(BHI)에 대해 지속되는 실적 호조세와 더불어 수주 풀 확대 모멘텀까지 겸비했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유지, 목표주가는 7만원을 제시했다.

최규헌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4분기 비에이치아이의 실적은 매출액 2099억원, 영업이익 211억원을 전망한다"며 "3분기와 외형 수준은 유사하나 배열회수보일러(HRSG) 매출이 전분기 대비 40.8% 증가하며 이익 개선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2026년 연결 매출액 및 영업이익은 각각 1조원, 1036억원을 전망한다"며 "올해 신규 수주 규모는 지난해 1.8조원 대비 증가한 2조원 수준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비에이치아이 로고. [사진=비에이치아이]

비에이치아이 로고. [사진=비에이치아이]

최 연구원은 "작년 수주 실적을 기반으로 외형 및 이익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미국 시장 진출, 대형 원전 및 소형모듈원전(SMR) 사업, 유럽 내 EPC(설계·조달·시공) 사업 등이 수주 풀 확대 가능 아이템으로 꼽힌다"고 전했다.

그는 "특히, 유럽 내 EPC 사업 추진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며 "현재 비에이치아이는 폴란드 지사 설립을 완료했으며, 현재 유럽 내 액화천연가스(LNG) 열병합 발전소 EPC 사업 참여를 검토 중으로 이는 1건당 수천억원의 수주를 확보할 수 있는 시장에 진출함을 의미한다"고 부연했다.

nylee54@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