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생성형 AI 솔루션 기업 '프로마션스', 적십자 '씀씀이가 바른기업' 참여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김형호 기자]

서울 성동구의 생성형 AI 솔루션 기업 '프로마션스'(대표 김경한)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권영규)와 함께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에 참여했다.

정기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독립유공자 후손과 국내 위기가정을 위해 사용된다.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가 추진하는 대표적인 기업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지역사회의 이웃들을 위한 정기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김경한 프로마션스 대표는 "기업의 성장은 사회적 책임과 나눔으로 이어져야 한다고 생각해 왔다"며, "이번 캠페인 참여를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후원금이 위기가정과 독립유공자 후손의 생활 안정에 의미 있게 사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마션스는 2021년 6월 설립했으며, 2024년 4월 벤처기업 인증을 취득했다.

자체 개발 기업 맞춤형 LLM 에이전트 등 AI 응용 소프트웨어를 관공서·기업에 제공하고 있다. 2024년에는 내부 문서를 활용해 업무 질문에 답하는 생성형 AI 서비스 'MARTIAN'과, AI 응답 정확도를 높이기 위해 내부 문서를 선별·연결하는 RAG 솔루션 'RAGnar'를 잇따라 출시했다. 두 솔루션을 함께 적용하면 사내 자료에 근거한 신뢰도 높은 AI 응답이 가능하다.

한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은 사회공헌 활동 참여를 희망하는 모든 사업장을 대상으로 하며, 자세한 상담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