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ASDF코리아 |
ASDF코리아(브랜드 베이프테이프)가 신제품 전자담배 디바이스 ‘인게이지(ENGAGE)’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베이프테이프는 특유의 스트릿 감성 기반 브랜드 무드와 함께 다양한 셀럽 콜라보를 지속해왔으며 대학교 축제 행사 및 팝업스토어 운영 등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혀왔다. ASDF코리아는 이러한 브랜드 활동을 바탕으로 시장 인지도를 강화해 왔으며 이번 신제품 인게이지를 통해 성능 중심의 디바이스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ASDF코리아에 따르면 인게이지는 “정교하게 설계된 하이엔드 스펙 디바이스”로 사용자가 중요하게 여기는 누수 방지, 출력 안정성, 맛 표현에 집중해 설계됐다. 특히 누수에 대한 걱정을 줄이기 위해 구조적 설계를 강화했으며, 출력은 강하게 유지하면서도 맛은 보다 선명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퍼포먼스 밸런스를 고도화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장시간 사용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출력이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배터리 성능을 기반으로 기기의 전반적인 퍼포먼스 지속성을 확보하고 안정적인 출력 제공을 통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편의 기능으로는 ‘스마트 와트 메모리 기능’이 적용됐다. 마지막 설정값을 저장해 동일 코일을 연결하면 자동으로 세팅이 적용되는 방식으로, 반복적인 설정 과정을 줄이고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보다 직관적인 방식으로 선호하는 출력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디자인 및 커스터마이징 요소도 제품 경쟁력을 뒷받침한다. 인게이지는 분리되는 마그네틱 패널 구조를 적용해 사용자가 나만의 아트를 더할 수 있도록 했으며 추후 출시될 ASDF코리아의 다양한 컬러 및 콜라보 패널로 교체해 커스텀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기능적 요소를 넘어 개인 취향을 반영한 제품 사용 경험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차별화 요소로 꼽힌다.
카트리지는 리필 가능 방식으로 설계돼 실용성을 높였으며 흔들림이나 기압 변화에도 밀폐력이 유지될 수 있도록 다중 씰링 구조 기반 카트리지 설계를 적용했다. 외부 환경 변화에도 안정적인 사용감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완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베이프테이프 관계자는 “인게이지는 브랜드 무드와 하이엔드 퍼포먼스를 동시에 반영한 신제품”이라며 “디바이스 성능과 커스터마이징 요소를 균형 있게 강화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고 시장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SDF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