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출생아 수 반등에 육아용품 ‘날개’…신세계百, ‘베이비 웰컴 위크’

헤럴드경제 강승연
원문보기
44개 유아동 브랜드 참여…전점서 행사 진행
강남점·센텀시티·대구점, SNS 화제템 팝업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유아동 매장 전경 [신세계백화점 제공]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유아동 매장 전경 [신세계백화점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15일부터 22일까지 전국 13개 전 점포에서 유·아동 용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베이비 웰컴 위크’를 연다.

최근 16개월간 월별 출생아 수가 증가세를 이어가면서 지난해 신세계백화점 신생아 용품 카테고리 매출은 두 자릿수 이상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에 신세계백화점은 44개 유·아동 브랜드와 할인·사은 행사를 마련했다. 프리미엄 유모차 등 유아용품과 신생아 의류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먼저 프리미엄 육아솔루션 브랜드 ‘부가부’는 ‘버터플라이2’, ‘드래곤플라이’ ‘폭스5 리뉴’ 등 대표 유모차와 하이체어 ‘지라프’를 5% 할인한다. 아기띠로 유명한 ‘아티포페’ 역시 전 상품을 5% 할인해준다. 여기에 구매 금액의 5%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주는 사은 혜택도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신생아 의류·용품은 10~40% 할인한다. ‘에뜨와’는 봄 신상품을 20% 할인하고, ‘밍크뮤’는 출산 상품 20만원 이상 구매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봉쁘앙’과 ‘무냐무냐’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각각 양말과 키링을 증정한다. ‘베네베네’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베네베네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특가 상품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압소바’ 나로 뱀부 출산 시리즈 9만9000원, ‘블루독베이비’ 큐티체크 바디수트세트A 6만원, ‘오르시떼’ 플레이웨어 9900원 등이 있다.


강남점과 센텀시티, 대구점에서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화제의 아이템 팝업스토어를 연다. 미니 스카프 브랜드 ‘미니두두’(강남점), 유아동 자석보드 브랜드 ‘노리터 프로젝트’(센텀시티), 영국 프리미어 유모차 브랜드 ‘에그’(대구점) 등이 참여한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출생아 수와 함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신생아 카테고리의 훈풍을 잇는다”며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이나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추적
    김병기 금고 추적
  3. 3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김병기 금고 행방 추적
  4. 4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박나래 전 매니저 고소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