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올겨울 극장가에 눈물 주의보를 내린 화제작 <만약에 우리>가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겨울 극장가를 사랑비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만약에 우리>가 수록곡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003년 3월 발매되어 시대를 풍미한 임현정의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은 싸이월드 BGM으로도 큰 사랑을 받았던 곡으로 영화 <만약에 우리>에서 은호(구교환)와 정원(문가영)의 사계절 같았던 사랑을 전하며 관객들에게 깊은 여운을 남기고 있다. 영화의 흥행을 기념해 제작된 뮤직비디오는 두 사람의 아름다운 시절부터 재회의 순간까지 멜로디 위에 담아내며 뭉클한 감정을 전한다.
영화가 사랑받고 있는 만큼 '사랑은 봄비처럼…이별은 겨울비처럼'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기존에는 별도로 제작된 뮤직비디오가 없었던 곡인 만큼, 유튜브에 업로드 된 음원 댓글창에 <만약에 우리>를 관람한 관객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세상 모든 은호와 정원에게", "아무 걱정 없던 그 때 그 시절로 돌아가고 싶다", "영화 <만약에 우리> 보고 찾아왔습니다", "저도 이제 잊어볼게요" 등 여운을 되새기는 댓글들이 눈길을 끈다.
2026년 한국 영화의 부활을 알린 <만약에 우리>는 뜨겁게 사랑했던 은호와 정원이 10년 만에 우연히 재회하며 기억의 흔적을 펼쳐보는 현실공감연애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