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박재범 1호 아이돌' LNGSHOT(롱샷), 오늘(15일) 데뷔 첫 '엠카운트다운' 출격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MORE VISION(모어비전) 제공

사진 MORE VISION(모어비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박재범이 제작한 보이그룹 LNGSHOT(롱샷)이 본격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LNGSHOT(롱샷, 오율·률·우진·루이)은 15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데뷔 무대를 갖는다.

지난 13일 데뷔 EP 'SHOT CALLERS(샷 콜러스)'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LNGSHOT(롱샷)은 이날 데뷔곡 'Moonwalkin'(문워킨)'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LNGSHOT(롱샷)표 에너지를 느껴볼 수 있는 무대에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더해진다. 더불어 지난해 12월 20일 선공개한 수록곡 'Saucin'(쏘씬)'의 무대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멤버들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 자유분방한 매력이 듣고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데뷔 EP 'SHOT CALLERS'는 LNGSHOT(롱샷)의 정체성과 포부를 본격적으로 보여주는 첫 번째 선언으로, 힙합과 알앤비, 팝 등 여러 사운드를 폭넓게 담아낸 앨범이다. 멤버들은 음악뿐만 아니라 퍼포먼스 제작 과정에도 직접 참여해 팀의 방향성과 색깔을 구축했다.

타이틀곡 'Moonwalkin''은 프로젝트의 출발점이 된 곡으로, 몽환적인 분위기 속 꿈과 자기 확신이 어우러진 청춘의 감정을 '문워크'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불확실함 속에서도 멈추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를 가사에 담아냈다.


퀄리티 높은 음악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LNGSHOT(롱샷)은 한순간의 트렌드에 머무르지 않는 음악과 문화에 대한 진정성 있는 애티튜드를 바탕으로, 억지스럽지 않고 진솔하며 자연스러운 방식으로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LNGSHOT(롱샷)은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하게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장윤정 고현정 기싸움
  2. 2김병기 금고 행방
    김병기 금고 행방
  3. 3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울산 웨일즈 변상권 김도규
  4. 4워니 더블더블
    워니 더블더블
  5. 5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안세영 인도 오픈 8강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